내가 만든 것들.../자르고뚝딱거리고꼼지락거리고

파티션으로 변신한 스탠딩 거울 프레임...

마음이가는대로 2008. 5. 17. 23:16

 

 

현관에서 들어오자마자 TV가 놓인 부분이 바로 눈에 띄여서 복잡한 걸 가려줄 파티션이 필요했었는데요..

때마침 제 눈에 띄어 몇 주 전에 업어온 거울 프레임을 파티션으로 변신해 줬어요~

 

 

더 상세컷입니다.

간단 선반 바로 윗부분은 패브릭을 고정하지 않았답니다..

 

 

 

뒷부분 상세컷입니다.

패브릭을 스태플러로..딱풀로 고정후 보기 흉하게 너절대는 부분 감추느라 프방 벼룩에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던 레이스를 프레임 전체에 둘러줬습니다.

 

간단 선반을 중간에 껴 맞춰 넣어 수납 선반으로 활용해요..

물론 패브릭으로 빈 공간을 커버해 줘서 가능한 일이죠~ 파벽 타일 통 안엔 링 귀걸이가 들어 있어요..

제가 늘어뜨리는 걸 별로 안 좋아라해서 거의 다 링 스타일 귀걸이거든요..

 

 

 

 

 

이렇게요..

 

 

원래 이렇게 생긴 틀이었는데요~

아주 좋은 상태는 아니었고..사이즈와 윗부분 프레임이 맘에 들어 업어왔었답니다.

 

 

아래를 고정해줄 판으로 예전에 있던 식탁 아래부분 상판 지지대였던 놈을 톱질하고

간단 선반은 오래전부터 있던 자투리 목재를 활용하기로 하고 톱질하고..

제일 상단에 프레임을 완성해줄 몰딩은 인테리어 쇼핑몰 커즈미에서 상품 주문시에 서비스로 챙겨준 몰딩을 아끼고 아끼다가 필요한 만큼 톱질해서 준비했습니다.

 

 

프레임과 하단 부분은 코팅처리되어 있었던지라 강력 젯소 1회후 건조중입니다.

 

 

못질하고 ...조선일보 홈덱스 방문해서 챙겨온 커즈미 이벤트 경품 프레지 페인트 블루 계열과 녹색 계열..던에드워드 수성페인트 브라운을 섞었는데요...

원래는 다른 컬러를 원했었는데..이 컬러가 갑자기 마음에 들어 그대로 1회 페인트 후 건조중입니다.

 

 

아래 부분도 못질 후 1회 페인트 ...

 

 

이 몰딩...멋지지 않습니까~~ 아끼고 아끼다가 여기에 활용합니다...

그렇게 해서 몇 배 더 ~ 멋지게 변신한다면...기꺼이 활용해 줘야죠^.*